이유
1. 벨레 자체가 꼬이지 않게 하는게 좋기 때문이다.

구현방법
1. 인터페이스가 public인 컴파일러가 만들어낸 함수를 private에 넣어 버리면 된다.

주의점
1. private에 넣을시, 선언만 써둔다. 왜냐하면
만약 사용된다 하더라도(friend를 이용하여) 링커 타임에서 에러를 발생 시켜 줄수 있다.

참조
1. 상속관계를 통하여, 컴파일 타임에 에러를 발생시킬수도 있지만, 기교로써 알아두면 좋을듯 싶다.
예)
http://gpgstudy.com/forum/viewtopic.php?t=18793&view=next&sid=7724c553f2ffd89aab0a8fc4930407fb
http://yesarang.tistory.com/42
http://www.boost.org/doc/libs/1_35_0/libs/utility/utility.htm#Class_noncopyable

이것만은 잊지 말자
1. 컴파일러가 만들어낸 함수가 필요없다면, 확실하게 막아 두는것이 좋다.

관령 링크
http://nbloger.net/2690087
http://yesarang.tistory.com/42
http://ikpil.tistory.com/318


posted by 농사를 짓는 게임 프로그래머 최익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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