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항목은 swap 에 대한 기본 지식이 필요로 한다. swap 에 관련된 Effective C++ 25항목 참조 하면 좋을듯 싶고, 형변환은 그 객체의 사본을 만든다는 것도 알아두면 이번장도 어려운것은 없다.
확인해 보면 알겠지만, 용량이 줄어 든것을 볼수 있을 것이다.
string 도 같은 방법으로 구사하면 된다.
이것을 "수축시켜 맞추기" 라 불르는데, 영문은 모라 그러는지 모르겠다.
참조 할 만한 사항으로는 swap이 일어나면, 반복자, 포인터, 참조자도 모두 바뀐다.
확인해 보면 알겠지만, 용량이 줄어 든것을 볼수 있을 것이다.
string 도 같은 방법으로 구사하면 된다.
이것을 "수축시켜 맞추기" 라 불르는데, 영문은 모라 그러는지 모르겠다.
참조 할 만한 사항으로는 swap이 일어나면, 반복자, 포인터, 참조자도 모두 바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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