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객체로 만들 경우의 장점은
1. 쓰레드의 생성과 소멸을 관리 할 수 있다.
2. 1의 장점으로, 쓰레드를 지역 객체로 다룰 수 있다.
3. 쓰레드 객체와 쓰레드에서 사용될 함수만을 따로 관리 하여 코드 정리 및 가독성을 극대화 할 수 있다.
4. 1.2.3의 장점으로 디버깅이 조금이나마 향상 된다.
실제 쓰레드가 종료 되어도, 쓰레드가 사용했던 값들을 보존 및 확인 할 수 있다는 것은 .. 아주 큰 매력이다. 1
제일 마음에 드는건 4번이다. ....
네트워크에서 디버깅이 어려운데, 쓰레드 때문에 더 어려운 디버깅을 조금이나마 향상 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
현재 객체화된 쓰레드는 성공 하였지만, 객체화된 쓰레드의 인터페이스를 어떻게 구성해야 할지 모르겠다.
우선 사용자의 기준으로 인터페이스를 만드는 중..
- (쓰레드 객체가 사용할 객체를 저장해 두었다가, 잘못 종료 되거나, 어느 부분에서 잘못 되었는지, 현재 쓰레드의 상태를 메인쓰레드 및 다른 쓰레드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본문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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