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페이스는 무엇인가?
 환경이란 뜻인데, 컴퓨터 세계에서의 인터페이스는 "무엇을 사용하기 위해서 필요한 조건"이다.

그렇다면 모듈의 인터페이스란 무엇인가?
 모듈을 사용하기 위한 필요한 조건이란 말이다. 여기서 말하는 모듈이란 플랫폼(컴파일러, 운영체제, 특정 하드웨어 등등)에서 사용 되는 라이브러리이다.

이러한 모듈의 인터페이스 내에 충분한 이식성을 갖춘 타입 : TYPE 을 왜 사용 해야 하는가?
 라이브러리니까 ㅋ,

충분한 이식성을 갖춘 타입은 무엇이 있는가?
 C++ 에선 표준 타입들이 있겠다. 하지만 간혹 함수 호출 규약이나 표준 타입의 크기등 메모리 사용량이나, 메모리 사용방법에 대해서 다른 경우 안되는 경우가 있다. 이럴 때는 해당 플랫폼에서 재컴파일만 하면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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