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점점 코딩은 중요한게 아니라고 생각이 된다,
어떤것을 분리하는 개념,
어떤 쌓아두는 개념,
어떤 연산 처리하는 개념,
어떤 곳을 청소 하는 개념
어떤 비용을 지불하는 개념
등등등...
어떤 이런 개념들이 더 좋은 방식의 코딩 스타일, 설계 방식이 나온다고 생각이 되어 간다고 생각된다. 현재 나는 이런 생각을 하지 않는다면, ... 막장 코더로 가기 직전일듯 싶다.
기초가 되는 개념은, "지연평가"와 "선행평가"를 언제 할까 결정하는 개념이다.
C++ 은 정말 매력있는 언어임이 틀림 없다.
어떤것을 분리하는 개념,
어떤 쌓아두는 개념,
어떤 연산 처리하는 개념,
어떤 곳을 청소 하는 개념
어떤 비용을 지불하는 개념
등등등...
어떤 이런 개념들이 더 좋은 방식의 코딩 스타일, 설계 방식이 나온다고 생각이 되어 간다고 생각된다. 현재 나는 이런 생각을 하지 않는다면, ... 막장 코더로 가기 직전일듯 싶다.
기초가 되는 개념은, "지연평가"와 "선행평가"를 언제 할까 결정하는 개념이다.
C++ 은 정말 매력있는 언어임이 틀림 없다.
'연구실 > 파편화된 기록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1부 기초 지식 : 3D 프로그래밍으로의 첫 걸음 (0) | 2008.07.04 |
---|---|
IT EXPERT 3D 게임 프로그래밍 책 (0) | 2008.07.04 |
for Vs while 의 반복 비용 비교 (1) | 2008.07.03 |
MySQL 명령어 모음집 (1) | 2008.06.14 |
항목 6: typedef, 포인터 가지고 장난 치지 마라. (1) | 2008.06.09 |
항목 4: static 키워드를 간과하지 말자. (0) | 2008.06.07 |
항목 3: 함수 내부에서 선언된 객체를 참조자로 반환 하지 마라! (0) | 2008.06.07 |
윈도우 NT 기술과 VMS의 관계 (0) | 2008.06.05 |
KLDPConf (0) | 2008.06.05 |
XP 동시접속자 제한폭 넒히기 (0) | 2008.06.03 |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