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장 . 3D 기초 용어와 이론 : 책을 읽는데 필요한 최소한의 용어 일러두기
01 기초 용어 : 자주 사용될 용어 익히기
2장. 따라해 보기 : 3차원 기초 이론과 Direct3D의 최소한의 이해
01 개요 : 따라해 보기 예제에 대한 간단한 흝어보기
02 디바이스 : Direct3D의 핵심 객체
03 정점 : 정점을 다루는 강력한 도구인 정점 버퍼
04 행렬 : 3D 그래픽의 필수 도구
05 광원 : 광원과 셰이딩 기술
06 텍스처 : 단색 폴리곤과 이미지 텍스처 기법
07 메시 : 삼각형의 한계 벗어나기
08 인덱스 버퍼 : 정점 버퍼의 막강한 지원군 인덱스 버퍼
03장. 프레임워크 : Direct3D 프레임워크의 구조와 사용법
01 Direct3D 프레임워크 생성 : 프레임워크 생성 방법
02 프레임워크의 클래스 : 자주 사용하게 될 클래스들
03 CD3DApplication의 멤버 변수와 멤버 함수 : 가장 많이 사용할 멤버 변수와 멤버 함수
1부는 이렇게 기초지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체계적인 학습을 한다고 필자는 보여주고 있었다..
자, 지옥의 문턱으로 들어 가 볼까?
01 기초 용어 : 자주 사용될 용어 익히기
2장. 따라해 보기 : 3차원 기초 이론과 Direct3D의 최소한의 이해
01 개요 : 따라해 보기 예제에 대한 간단한 흝어보기
02 디바이스 : Direct3D의 핵심 객체
03 정점 : 정점을 다루는 강력한 도구인 정점 버퍼
04 행렬 : 3D 그래픽의 필수 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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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 인덱스 버퍼 : 정점 버퍼의 막강한 지원군 인덱스 버퍼
03장. 프레임워크 : Direct3D 프레임워크의 구조와 사용법
01 Direct3D 프레임워크 생성 : 프레임워크 생성 방법
02 프레임워크의 클래스 : 자주 사용하게 될 클래스들
03 CD3DApplication의 멤버 변수와 멤버 함수 : 가장 많이 사용할 멤버 변수와 멤버 함수
1부는 이렇게 기초지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체계적인 학습을 한다고 필자는 보여주고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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