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개요 : 따라해 보기 예제에 대한 간단한 흝어보기
음.. 이 부분은 DirectX SDK 를 설치하면, 확인할수 있는데 나의 경우
"C:\Program Files\Microsoft DirectX SDK (June 2008)\Samples\C++\Direct3D\Tutorials"
이곳에 있다. 이 Tutorials 폴더에 있는 예제 목록들은 각 단계별로 DirectX의 사용법에 대한 소스코드로 이것을 보면서 익혀보자는 것이다.
2장 2챕터 부터 차근 차근 하니 이정도만 정리 하고 넘긴다.
음.. 이 부분은 DirectX SDK 를 설치하면, 확인할수 있는데 나의 경우
"C:\Program Files\Microsoft DirectX SDK (June 2008)\Samples\C++\Direct3D\Tutorials"
이곳에 있다. 이 Tutorials 폴더에 있는 예제 목록들은 각 단계별로 DirectX의 사용법에 대한 소스코드로 이것을 보면서 익혀보자는 것이다.
2장 2챕터 부터 차근 차근 하니 이정도만 정리 하고 넘긴다.
'연구실 > 파편화된 기록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천도서 1탄 이펙티브 STL, Effective STL (0) | 2008.07.12 |
---|---|
항목 7: typedef가 문자적으로만 줄여 준다고 생각하지 마라. (0) | 2008.07.11 |
boost의 shared_ptr와 ikpil의 babo_ptr의 비교 (2) | 2008.07.11 |
03 정점 : 정점을 다루는 강력한 도구인 정점 버퍼 (0) | 2008.07.05 |
2-02 디바이스 : Direct3D의 핵심 객체 (0) | 2008.07.05 |
1부 1장 기초 영어와 이론 (0) | 2008.07.05 |
1부 기초 지식 : 3D 프로그래밍으로의 첫 걸음 (0) | 2008.07.04 |
IT EXPERT 3D 게임 프로그래밍 책 (0) | 2008.07.04 |
for Vs while 의 반복 비용 비교 (1) | 2008.07.03 |
MySQL 명령어 모음집 (1) | 2008.06.14 |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