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읽어 볼 만한 책인것을 확신하며, 꼭 읽어보길 바란다. 번역 또한 깔끔하게 되어서, 읽는데는 문제가 없다. 이해하는것에 있어서는 기본 지식을 무척이나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 어리둥절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으니, 비야네 책과 같이 보면 큰 도움이 될 듯 싶다.

차례

1. 일반 프로그래밍과 C++ 표준 라이브러리
항목 1 : 반복자(Iterator)
항목 2 : 대·소문자 구분 없는 문자열 - 파트 1
항목 3 : 대·소문자 구분 없는 문자열 - 파트 2
항목 4 : 최대 재사용 가능한 일반 컨테이너 - 파트 1
항목 5 : 최대 재사용 가능한 일반 컨테이너 - 파트 2
항목 6 : 임시 개체들
항목 7 : 표준 라이브러리의 사용(혹은, 다시 보는 임시 개체)

2. 예외 안전 문제와 기술들
여담 : 예외에 안전한 코드를 장성하게 된 계기
항목 8 : 예외에 안전한 코드를 작성하기 - 파트 1
항목 9 : 예외에 안전한 코드를 작성하기 - 파트 2
항목 10 : 예외에 안전한 코드를 작성하기 - 파트 3
항목 11 : 예외에 안전한 코드를 작성하기 - 파트 4
항목 12 : 예외에 안전한 코드를 작성하기 - 파트 5
항목 13 : 예외에 안전한 코드를 작성하기 - 파트 6
항목 14 : 예외에 안전한 코드를 작성하기 - 파트 7
항목 15 : 예외에 안전한 코드를 작성하기 - 파트 8
항목 16 : 예외에 안전한 코드를 작성하기 - 파트 9
항목 17 : 예외에 안전한 코드를 작성하기 - 파트 10
항목 18 : 코드 복잡성 - 파트 1
항목 19 : 코드 복잡성 - 파트 2

3. 클래스 디자인과 상속
항목 20 : 클래스 동작 원리
항목 21 : 가상 함수들 재정의
항목 22 : 클래스 관계 - 파트 1
항목 23 : 클래스 관계 - 파트 2
항목 24 : 상속의 사용과 남용
항목 25 : 개체지향 프로그래밍

4. 컴파일러 방화벽과 Pimpl 이디엄
항목 26 : 컴파일 시간 의존성 줄이기 - 파트 1
항목 27 : 컴파일 시간 의존성 줄이기 - 파트 2
항목 28 : 컴파일 시간 의존성 줄이기 - 파트 3
항목 29 : 컴파일 방화벽
항목 30 : "Fast Pimpl" 이디엄

5. 이름 검색, 네임스페이스, 그리고 인터페이스 원칙
항목 31 : 이름 검색과 인터페이스 - 파트 1
항목 32 : 이름 검색과 인터페이스 - 파트 2
항목 33 : 이름 검색과 인터페이스 - 파트 3
항목 34 : 이름 검색과 인터페이스 - 파트 4

6. 메모리 관리
항목 35 : 메모리 관리 - 파트 1
항목 36 : 메모리 관리 - 파트 2
항목 37 : AUTO_PTR

7.트랩, 함정, 안티-이디엄(Anti-Idiom)
항목 38 : 개체의 정체(Object Identity)
항목 39 : 자동 변환
항목 40 : 개체 활동주기 - 파트 1
항목 41 : 개체 활동주기 - 파트 2

8. 여러 가지 주제들
항목 42 : 변수 초기화
항목 43 : const-정확성
항목 44 : 캐스트
항목 45 : BOOL
항목 46 : 포워딩 함수
항목 47 : 흐름 제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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