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에서 확인할것을 콘솔창으로 띄워 확인 할수 있다. 윈도우에서도 가능하지만, 여러가지 신경써야 할것이 있어서 이것이 더 편하다. 컴파일러 옵션에서 설정 하는 방법이 있지만, 가시적이지 못해 난해하다.
그럴때는 헤더파일에 포함시켜 관리하는게 편한데... 어떤 코드냐 하면
이런 코드이다. _DEBUG 는 디버깅 모드로 컴파일 할때 활성화 되는 define 이니, 디버깅 할때만 확인 할수 있다. 혹 다른 컴파일러에서 .. 이것이 활성화가 안되서 안된다면 명시적으로 적어 주자. #define _DEBUG 라고..
그럼! 모두들 열심히 공부 합시다!
그럴때는 헤더파일에 포함시켜 관리하는게 편한데... 어떤 코드냐 하면
이런 코드이다. _DEBUG 는 디버깅 모드로 컴파일 할때 활성화 되는 define 이니, 디버깅 할때만 확인 할수 있다. 혹 다른 컴파일러에서 .. 이것이 활성화가 안되서 안된다면 명시적으로 적어 주자. #define _DEBUG 라고..
그럼! 모두들 열심히 공부 합시다!
'연구실 > 파편화된 기록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항목 1. 클래스 멤버 객체 초기화시 memset 을 이용하지 마라. (0) | 2008.05.31 |
---|---|
경험 (0) | 2008.05.28 |
프로그래머로써의 마음자세 (0) | 2008.05.24 |
윈도우 XP 서비스팩 3 공식 업데이트 되다. (0) | 2008.05.24 |
용어에 대한 선택 (0) | 2008.05.18 |
Padding과 Packed (for Alignment) : 메모리 맵의 기초 원리 (0) | 2008.05.15 |
프로그래머에게 필요한것들 (0) | 2008.05.12 |
내가 가지고 있는 책 (0) | 2008.05.11 |
BOOL vs bool (3) | 2008.05.11 |
C++0x : 새로운 C++의 문법 (0) | 2008.05.10 |
최근댓글